[★SNS#] 안미나, '강철비' 박은혜 원진아와 다정샷 "#대구맛집탐방 #이런경험처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1-12 07: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생술집'에서 김희철과의 남다른 인연 공개

[사진=안미나 인스타그램]


배우 안미나가 '강철비'에 함께 출연한 여배우 박은혜 원진아와 함께 찍은 사진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해 안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구맛집 탐방 1차 #모래집튀김. 2차 #대구막창맛집 (#오인분클리어) 3차 #30cm아이스크림. 이렇게 먹고 바로 옥수수빵(4차...) #이런경험처음인건나뿐인가 #강철비 #박은혜 #원진아 #안미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안미나 박은혜 원진아는 대구에 있는 맛집을 돌며 인증샷을 남기는 등 즐거운 시간을 지내고 있다. 

영화 '강철비'에서 박은혜는 엄철우(정우성 분)를 돕는 산부인과 의사 권숙정 역으로 출연했으며, 안미나와 원진아는 개성공단 직원 송수미 역과 려민경 역으로 출연했다. 

11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곽도원 박은혜와 함께 출연했다. 과거 한여운으로 활동했던 안미나는 김희철과의 남다른 인연을 털어놓는 등 입담을 과시했다.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데뷔한 안미나는 KBS '투명인간 최장수(2006)' SBS '황금신부(2007)' '바람의 화원(2008)' MBC '역전의 여왕(2011)' '내 손을 잡아(2013)' '엄마의 정원(2014)' 등에 출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