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씨타입어워드서 타코포어 라인 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1-10 11: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토니모리 제공 ]



토니모리가 지난 12월 10일 상해 와이탄 소호에서 개최된 제 3회 2017 씨타입어워드에서 토니모리 ‘타코포어 라인’이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타코포어’ 라인은 귀여운 문어 모양을 띤 모공관리 전용 제품으로 토니모리만의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이 잘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문어 빨판의 흡착력처럼 피지를 뽑아내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타코포어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에 탁월한 스크럽 스틱과 원샷 코팩, 버블 모공 팩 그리고 세범 컨트롤 젤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2015년 첫 개최된 씨타입어워드(Asia Pacific cosmetics awards: 유라시아 코스메틱 어워드)는 세계 최초로 화장품 분야에 초첨을 맞춘 국제대회로, 엄격한 심사 기준과 최고의 후보작을 선정한다.

올해는 심사위원장인 맥켄월드그룹의 회장 토마스 목을 비롯 전 세계 화장품 분야 12명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심사에 참여하였고 2017년 7월 17일부터 3개월 동안 후보작을 모집했다.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중국 등 12개국 국가에서 참여해 총 1176건의 작품이 심사 대상에 올랐으며 3라운드에 걸친 심사를 거쳐 최종 47건의 작품만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그 중 토니모리 타코포어 라인은 은상을 수상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