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죄와 벌' 한국 넘어 대만·홍공까지 장악…아시아, '신' 바람 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1-09 09: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과함께' 대만 포스터[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1,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기록적인 흥행 신화를 써내려 가고 있는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한국을 넘어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전역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한국을 넘어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전역에서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지난 12/22(금) 대만 전국 약 80개 극장에서 개봉한 이후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지치지 않는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다. 뿐 만 아니라 지난 주말까지 현지 금액 200만 타이완 달러(USD 600만)의 누적 박스오피스를 달성하며 2017년 개봉한 아시아 영화 중 최고의 실적을 자랑해 대만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영화의 흥행세는 홍콩에서도 계속될 전망이다.

사전 유료시사 당시 관객들의 호평을 얻은 '신과함께-죄와 벌'에 대해 홍콩 현지에서 높은 기대감이 형성되면서 한국 영화 역대 최대 규모의 상영관 수로 개봉될 예정이다. 1/11(목) 개봉 예정인 '신과함께-죄와 벌'은 홍콩 전체 53개 극장 중 무려 51개의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으로 개봉 전임에도 불구하고 홍콩 전역을 장악한 영화의 인기를 느낄 수 있다.

'신과함께' 홍콩 포스텆[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밖에도 베트남 박스오피스 2위, 태국과 인도네시아 박스오피스에서 각각 3위를 달성하는 등 영화를 개봉한 아시아 국가들 전역에서 '신과함께-죄와 벌'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달성해 눈길을 끈다. 대만, 홍콩에 이어 이번 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라오스, 캄보디아는 물론 1월 중 미얀마와 필리핀 등에서도 개봉할 예정인 '신과함께-죄와 벌'이 얼마나 더 놀라운 흥행 결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전세계를 神열풍으로 물들인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