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무술감독 정두홍이 꼽은 대한민국 액션 배우 TOP7은? ···설경구는 몸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1-02 1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설경구는 몸치, 액션&인성 완벽한 정우성에 형이라 불러”

[사진= MBC 에브리원 제공]



한국의 액션 마스터 정두홍은 ‘비디오스타’를 통해 톱스타들과의 인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신상 꿀이득! 2018 대박 안내서’편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무술감독 정두홍, 공부의 신 강성태, 변호사 장천, 역술가 박성준, 부동산 컨설턴트 박종복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나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꿀정보를 전해줄 예정이다.

이날 정두홍은 국내 최고의 액션 배우 TOP 7을 꼽아 그들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정두홍은 그중 최고의 흥행 보증 수표 설경구에 대해 “카메라 밖에선 최고 몸치지만 카메라 앞에선 어느 누구도 따라갈 수 없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또 영화 <무사> 촬영 당시 중국에서 가장 창을 잘 쓰는 사람을 정우성 대역으로 불렀지만 정우성이 액션을 더 잘해 도망 간 일화도 깜짝 공개했다. 게다가 정우성의 인성이 훌륭해 나이가 어려지만 평소 형이라 부른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이 시대 최고의 무술감독 정두홍은 “무술감독이 된 것을 하루도 후회 안 한 적이 없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촬영을 갈 때마다 어머니께서 “맞고 오지 말라”고 걱정하지만 “2~3층에서 아무 것도 없는 상태에서 뛰어 내려야 한다”며 어려움을 토로했다. 또 어느 순간부터 감독으로서 책임자가 된 후로 동료들이 세상을 떠나기도 해 여전히 후회하고 있음을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무술감독 정두홍의 진솔한 이야기는 오늘 2일 저녁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