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승기-이상윤-양세형-육성재, 4인 4색 라이프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2-31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집사부일체’ 이승기,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공개···여심 저격 ‘초콜릿 복근’ 눈길

[사진= SBS 제공 ]


SBS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이상윤-양세형-육성재의 4인 4색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된다.

오늘(31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될 SBS의 새 일요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3년 만에 예능 복귀로 화제가 된 이승기의 집이 최초 공개된다. 이 날 첫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사부’를 만나러 가기 전, ‘청춘 4인방’의 인생 '물음표'를 엿볼 수 있는 일상 관찰 카메라가 등장할 예정.

'집사부일체'를 통해 전역 직후부터 예능 복귀 첫날까지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할 이승기는 몸매 유지를 위해 운동을 쉬지 않는 등 여전히 군인 티를 벗지 못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폭풍 운동에 이어 공개된 이승기의 일과는 다름아닌 TV 시청. 이승기는 편안한 자세로 소파에 누워 그 동안 밀린 예능과 드라마 모니터링에 심취하는 한편, 가요 프로그램을 보며 후배 아이돌 가수의 무대에 감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이 날 ‘집사부일체’를 통해 배우 이상윤의 무결점(?)하우스 또한 최초 공개된다. 인테리어부터 청결 상태까지 흠잡을 곳 하나 없는 이상윤의 집을 본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심지어 양세형은 “너무 깨끗해서 사이코패스가 사는 집” 같다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다른 멤버인 ‘예능 대세’ 양세형과 막내인 ‘비투비’ 육성재의 라이프 스타일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양세형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잇’ 아이템으로 풀 장착을 하고 나타나 예능계에 떠오르는 패션피플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고. 막내 육성재는 ‘육집사’가 되어 고양이와 대화를 나누고, 쉴 새 없이 혼잣말을 하면서 게임을 하는 등 ‘혼자 놀기 달인‘의 면모를 낱낱이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BS ‘집사부일체’는 인생에 물음표가 가득한 '청춘 4인방'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자신만의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갖고 있는 ‘사부’를 찾아가 그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 그대로 생활하며 좌충우돌 하루를 보내는 신개념 예능으로, 오늘(31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