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수출입중소기업 임직원 초청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17-12-18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EB하나은행이 을지로 본점에서 개최한 'KEB하나은행 수출입 세미나'에서 수출입중소기업 임직원 100여명이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수출입중소기업 임직원 100여명을 초청해 '2017년 KEB하나은행 수출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내년도 국내외 경제∙환율 전망과 환리스크 관리'를 주제로 개최됐다. 김영익 서강대 경제학부 교수와 KEB하나은행 외환파생상품운영부 연구위원, 외환딜러 등이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추가 금리 인상 및 북핵 리스크, 중국과의 무역 마찰에 따른 국내외 경제 전망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기업 임원은 "KEB하나은행에서 매년 내외부 전문가들을 초빙해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고 듣고 참석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다"며 "일선 기업에서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이와 같은 유용한 세미나가 자주 개최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정희 KEB하나은행 부행장은 "국내 수출입기업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내년 경영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2007년부터 다양한 주제로 해당 세미나를 개최해 오고 있다"며 "향후에도 국내 최고의 수출입 금융파트너로서 손님들께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외국환 분야 선도은행으로서의 소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