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스마트쎈’, 12일 GS홈쇼핑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7-12-11 16: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마트쎈 GS홈쇼핑 론칭 홍보 이미지.[사진= 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는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이 12일 오전 8시 15분부터 GS홈쇼핑에서 2018년 새 학기 상품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는 GS홈쇼핑을 통해 전 학년 상품을 특별 할인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생방송 구매자에 한해 2018년 1월호 스마트쎈 제품 무료 체험 기회를 100% 제공하고, 100명을 추첨해 신사고 도서를 증정한다.

G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스마트쎈 12개월 전 과목 및 수학 단일 과목이며 여기에 태블릿PC를 추가 선택하도록 구성했다. 전 과목 상품은 월 4만원대, 수학 단일 상품은 월 3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지 스마트쎈은 종이 학습지와 스마트러닝이 결합돼 누구나 쉽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다. 종이 학습지, 스마트펜,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돼 스마트펜으로 학습지 내 문제를 터치하면 동영상 강의, 채점, 오답노트 정리, 서술형 문제 첨삭 등이 앱에서 자동 실시된다.

이경륜 스마트쎈 사업본부 본부장은 “겨울방학을 앞두고 초등학생들이 체계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구성해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학생들이 재미있게 공부하도록 개발된 학습 시스템으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