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노인종합복지관 의정부우편집중국과 ‘우체국 행복나눔 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최종복 기자
입력 2017-12-11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송산노인복지관제공]

경기의정부시 송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재혁)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의정부우편집중국(국장 최석봉)과 2017년 따뜻한 겨울나기 '우체국 행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우체국 행복 나눔' 행사는 어르신의 소원편지를 접수받아 소외계층 복지서비스 제공 및 수혜자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지원을 실시하기 위한 사업으로 의정부우편집중국은 2015년부터 송산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행복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

송산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달부터 복지관에 소원우체통을 설치하고 소원편지를 접수받았으며, 그 중 20명의 어르신을 선정하여 소원편지에 기재된 쌀, 식품, 이불, 전기장판 등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소원물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편지 한 장 썼을 뿐인데 정말 집으로 원하는 물품이오니 소원이 이루어 진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고마움을 전했으며, 최석봉 우체국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경제적·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을 드릴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