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온라인 인기상품 3종 가입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17-11-23 11: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동양생명]


동양생명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보험 전용 상품 3종에 가입한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동양생명의 '수호천사온라인'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무해지환급형)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에 가입하면 각각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보험 상품 가입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도 받을 수 있다.

'수호천사온라인더좋은저축보험'은 가산보너스를 최대 3번 지급해 수익률을 높인 상품으로 1년경과·납입기간완료·보험기간만료 등 특정시점 마다 정상 유지된 계약에 한해 기본보험료 적립액의 0.3~0.8%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상품은 지난 11월 3일 기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에서 금리연동형 저축보험 환급률 전체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암보험'은 무해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등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무해지환급형은 보험료 납입 기간 중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다. 대신 순수보장형 대비 보험료가 약 20% 저렴하다. 이 상품은 발병률 높은 유방암과 전립선암을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수호천사온라인꽉채운어린이보험'은 30세와 80세 만기 상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 번 가입하면 암진단·질병·수술비·입원비를 모두 보장 받을 수 있다. 특히 고액암 진단 시 1억원, 일반암 진단 시 5000만원을 보장한다. 또 입원 첫날부터 1일당 2만원의 입원비도 보장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