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와 활력을 주는 ‘항산화 건기식’..연이은 신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광표 기자
입력 2017-11-01 18: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자기관리 중시하는 영포티족, 핵심 소비층으로 급부상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유스팩터 2종(유스팩터 컴플리트 바이탈리티 컴플렉스, 유스팩터 항산화 컴플렉스 파우더)’, 유유제약의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 일양약품의 ‘플래티넘프로폴리스7’[사진 = 제약사 제공]


바쁜 일상에서 생기와 활력을 유지하는 것은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사다.

특히 노화가 눈에 띄고 신경 쓰이는 40대 중 젊은 세대의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나이를 잊고 사는 영포티족은 다양한 뷰티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은 기본이다. 내적 건강을 도와주는 항산화 건기식 제품으로 건강 관리까지 잊지 않는다.

최근 영포티족이 핵심 소비세력으로 떠오르면서 일상의 활력을 되 찾아주는 다양한 항산화 건기식 제품들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황산화 건기식 제품들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성을 추구하며 영포티족을 비롯해 젊은 층까지 찾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간편성 더한 ‘유스팩터 2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유스팩터 2종(건강기능식품: 유스팩터 컴플리트 바이탈리티 컴플렉스, 유스팩터 항산화 컴플렉스 파우더)은 네리움의 부원료(식물혼합추출물분말, 효소혼합분말)를 함유한 독자적인 포뮬러로 하루 1정, 1포의 섭취로 간편성을 더한 제품이다.

파우더 형태의 유스팩터™ 항산화 컴플렉스 파우더에는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 추출물을 비롯해 7가지 비타민 B군 및 비타민 C를 함유한 제품이다. 1일 영양성분기준치 857%의 비오틴을 함유하여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을 도와준다. 상큼한 베리맛으로 물이나 주스, 스무디에 패킷 1개를 넣고 잘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

타블렛 형태의 유스팩터™ 컴플리트 바이탈리티 컴플렉스는 코엔자임Q10, 판토텐산 및 나이아신 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고 에너지 생성을 돕는다.

◆ 유유제약,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

유유제약의 ‘라이코펜 토마토의 힘’은 이스라엘 ‘라이코레드’사가 토마토에서 직접 추출한 고품질 라이코펜 성분을 주원료로 삼아 만든 것으로 활성산소 억제 및 항산화 효과가 있으며, 1캡슐에 10㎎의 라이코펜이 들어있다. 1일 1회 1캡슐 복용으로 일반 토마토(중간크기 150g 기준) 2.2개 섭취 시 얻을 수 있는 라이코펜을 섭취할 수 있다.

또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베타카로틴(비타민A),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커큐민(강황 추출물), 호박씨유 등이 포함되어 체내 면역기능 유지에 도움이 된다. 이스라엘 라이코레드가 토마토 원물에서 직접 추출한 고품질 라이코펜 원료를 사용했으며, 라이코펜은 인체의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함으로써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 일양약품, 프포폴리스 함유 한 ‘플래티넘프로폴리스7’

일양약품의 ‘플래티넘프로폴리스7’은 나무나 꽃의 수액과 벌의 분비물이 결합된 항균, 항산화 물질로 다양한 유기물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환절기와 공기오염물질의 대응으로 꾸준히 떠오르는 것이 프로폴리스로, 프로폴리스는 나무나 꽃의 수액과 벌의 분비물이 결합된 항균·항산화 물질로 다양한 유기물과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그 중 플라보노이드는 세균, 바이러스 등에 대항하는 억제 작용을 한다.

주원료로 프로폴리스 17mg 외 비타민A, 비타민B2, 비타민D, 비타민E, 판토텐산, 아연까지 6종의 비타민&미네랄이 영양성분기준치 100%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하루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 마케팅 담당 정다미 과장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항산화 건강기능 식품의 출시가 눈에 띈다.”라며 “좋은 화장품과 먹거리를 통해 일상의 생기와 활력을 찾고, 건강기능식품으로 도움을 받아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