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 여행 제대로 즐긴 트와이스…놀이기구 무서운 모모-속마음 털어놓은 지효·정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0-25 0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방송화면캡처]


'뭉쳐야 뜬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을 마음껏 즐겼다.

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뜬다' 베트남 다낭으로 패키지여행을 떠난 트와이스는 1500m 산 위에 있는 테마파크 바나힐에서 즐거운 시간을 지냈다. 

트와이스와 멤버들은 자이로드롭을 타러 갔고, 제일 겁이 없는 사나 옆에 김용만이 탑승했다. 즐거워하는 사나와 달리 김용만은 막상 타자 "어떻게 해야 덜 무서워?"라고 물었고, 사나는 "그냥 즐기면 돼요"라고 쿨하게 답했다. 하지만 정작 시시하게 끝이 나자 사나는 "약하지 않아요?"라고 말해 놀라게 했다.

반면 모모는 사나와 전혀 다른 반응을 보였다. 고소공포증으로 케이블카도 무서워하던 모모는 작동되기 전부터 소리를 지르며 무서워했고, 결국 눈물까지 흘려 최고 겁쟁이임을 증명했다. 

이어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슬라이드 레일을 타러 간 모모는 역시나 무서워 천천히 달렸고, 그 뒤로 출발한 김용만은 "쟤 때문에 못 가겠다"며 답답해했다. 
 

[사진=JTBC방송화면캡처]


뭉뜬 멤버들과 트와이스는 바나힐을 떠나는 케이블카에서 진지한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김성주와 함께 케이블카를 탄 지효 채영 정연은 이야기를 나눴다. 연습생 기간이 가장 길었던 지효는 "가족여행 다닐 시간이 없었다"면서 "학교 마치고 떡볶이 먹고 그런 게 그때는 별로 안 부러웠는데 지금은 부럽다"며 추억을 쌓지 못한 학창시절을 아쉬워했다. 특히 지효는 "데뷔 직전에 그만두려 했었다. 이 팀 말고 다른 데뷔 팀이 있었는데 무산돼서 연예인이 하고 싶지 않았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7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했다는 정연은 "그만두려고 하고 쉴 때 빵집 알바를 했다. 너무 잘 맞았다. 여기에 정착할까 생각했다. 그래도 행복하게 해서 좋았다"면서도 '딸이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한다면 어떻게 할 거냐'는 질문에 대답 없이 고개를 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JTBC '뭉쳐야 뜬다' 전국 일일 시청률은 3.11%(유료플랫폼, 이하 동일기준)로 10개월 만에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