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강남에 빠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승훈 기자
입력 2017-09-21 18: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강남페스티벌' 26일부터 개최

강남구(구청장 신연희)가 이달 26일부터 6일간 삼성동 코엑스 앞 영동대로와 봉은사로 일대에서 '가을, 강남에 빠지다(Fall In Gangnam)'란 슬로건 아래 '2017 강남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먼저 26~28일 코엑스 내 별마당도서관에서 선보이는 패션쇼는 11년의 전통을 자랑한다. 올해엔 '책(Book)과 패션의 만남'이란 주제로 국내 최초로 '도서관 패션쇼'를 진행한다.

하이라이트는 29일 오후 7시 현대자동차 글로벌비즈니스센터 부지 앞 영동대로 특설무대에서 시작되는 최정상 대표가수의 무료 'K-POP 콘서트'다. 10대에서 중장년에 이르는 전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조화로운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전쟁과 기아로 고통 받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고 세계평화를 기원하는 '국제평화마라톤 대회'가 30일 오전 8시에 봉은사로에서 준비된다. 대회 행사장에서는 강남 명장셰프의 명품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관내 주요 백화점, 호텔, 문화시설, 음식점, 병원 등 6개 분야 400여개 업체가 함께하는 '강남 그랜드세일'도 열린다.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대대적인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