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세일정보] 필립스, 음파칫솔 '소닉케어' 최대 97%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7-08-04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료=필립스코리아 제공]


필립스코리아는 오는 4일까지 옥션에서 음파칫솔 소닉케어를 최대 97% 할인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소닉케어 2시리즈'와 어린이용 '소닉케어 키즈',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를 각각 50명에게 9900원에 판매한다. '어댑티브 클린 화이트'와 '다이아몬드클린 스탠다드' 칫몰모는 각각 100명에 한해 990원에 제공한다.

또 6일까지 옥션에서만 소닉케어 음파칫솔과 치간세정기 일부 제품을 최대 65% 저렴하게 선보인다.
 

[자료=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4일부터 7일까지 1400여개 제품을 최고 50% 할인하는 '바캉스세일'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해주는 마스크팩과 '풋 닥터 쿨링 레그 패치', '쿨링 스프레이' 등을 50% 할인 판매한다. 매력적인 바캉스 메이크업을 위한 'M 매트 립 루즈'와 '래쉬 톡 마스카라' 등도 절반 가격에 내놓는다.

자외선 차단을 돕는 선케어 제품은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1+1' 행사를 한다. 
 

A.H.C의 '더 리얼 2스텝 마스크'[사진=A.H.C 제공]


카버코리아의 A.H.C는 신제품 '더 리얼 2스텝 마스크'를 8월 한 달간 40% 할인 판매한다. 이 제품은 부분 패치와 페이셜 마스크 2종으로 구성돼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소한다. 눈가 피부용과 깊은 팔자주름, 처진 얼굴선, 민감한 피부 관리용으로 각각 나왔다.

가격은 각 5000원이며, 이달 말까지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왓슨스·롭스·부츠에서 4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KT CS의 루트리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천연화장품 부문 1위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KT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클립'에서 50% 할인 행사를 연다.

루트리 공식 쇼핑몰에서 클립 제휴 쿠폰을 사용할 경우 편의점 GS25에서 쓸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이용권도 제공한다.

메디힐의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크림' 애쉬 브론즈(왼쪽)과 미스틱 그레이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은 올리브영에서 이달 말까지 염모제 '시크릿 체인지 헤어 컬러 크림'을 15% 저렴하게 선보인다. 애쉬 브론즈와 미스틱 그레이 2종을 새로 출시한 데 맞춰 열리는 행사다. 시크릿 체인지 블리치의 경우 정가보다 10%가량 저렴한 2600원에 판매한다.

클렌징기기 클라리소닉은 '부츠' 명동본점 입점을 기념해 '미아 1' 30% 할인 행사를 연다. 신세계가 들여온 영국 드럭스토어다.

미아1을 제외한 다른 제품 구매자에겐 3만원 상당의 브러시와 리프레싱 젤 클렌저를, 2개 이상 사면 리프레싱 젤 클렌저 2개를 각각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부츠 명동본점에서만 열린다.
 

[자료=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8월 한 달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썸머 파티 캠페인'을 연다.

행사 시간 한율의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절반 가격에, '어린쑥 수분 진정 크림'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마몽드 '퓨어 센서티브' 선크림은 한 개를 사면 한 개들 더 주는 '1+1' 행사를 한다. 자체 선정한 '뷰티 어라이브' 제품을 3만원 이상 사면 반다나 1개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