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국내 최초 PGA 투어 대회 갤러리 티켓 할인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7-07-11 11: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오쇼핑 제공]

서민교 기자 = CJ오쇼핑은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국내 최초로 열리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공식 정규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 갤러리 티켓을 11일 낮 12시부터 CJ몰에서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THE CJ CUP @ NINE BRIDGES'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세계 100대 골프장에 이름을 올린 제주도 '클럽 나인브릿지'에서 총 78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PGA 투어 대회다.

전 세계 227개국에 중계되고, 하루 평균 1만 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 총상금은 925만 달러이다.

갤러리 티켓으로 '파빌리온'과 '레귤러' 2종을 내놓는다. 레귤러 1일 기준 정상가는 2만∼10만원이다. 다만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도민들은 50%를 상시 할인받을 수 있다.

갤러리 티켓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장 미쉘 바스키아', '세서미 스트리트', '블랙캣츠' 등 골프 브랜드 25% 할인쿠폰을 준다.

CJ오쇼핑은 오는 8∼9월 TV홈쇼핑 최초로 'THE CJ CUP @ NINE BRIDGES' 갤러리 티켓 2차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