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에이핑크 'FIVE' 여름을 채우는 청량힐링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7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에이핑크의 정규 6집 'PINK UP' 타이틀곡 'FIVE'가 발표됐다.

지친 일상에서 다섯만 세고 쉬어가자는 내용의 가사. 듣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담긴 메시지를 주는 노래다. 

이 곡은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춰온 신사동 호랭이, 범이낭이의 곡으로 이들의 러블리한 에너지가 극대화된 힐링곡이다. '다섯만 세면서 쉬어가자'는 의미의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 에이핑크표 썸머송이다.

"와요 와요 와요 와/ 너와 나 지금부터 잠시 12345 / 눈을 감고 가만히 서 12345/ 잠시만 너와 내가 이렇게 쉬는 시간
그대로 내게 와요 와요 와요 와 / 한참을 너와 내가 잠시도 쉬지 않고서 여기까지 왔는데/ 한 번도 갖지 못했었던/ 내가 나로 있던 시간 속에
둘이서 함께 바라보고 있던 세상은 점점 멀어지고 있어. 내가 지치지 않게 다신 놓치지 않게 기적이 필요한 찰나에"

FIVE는 시원하고 상큼한 여름에 걸맞다. 기분 좋게 들을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빠른 템포의 곡이다. 

열심히 달려 온 당신, 잠시만 다섯까지 세고 좀 쉬어도 좋다. 포기하고 싶지만 포기할 수 없고 내 손을 잡아 준 누군가가 있었기에 힘을 내서 계속 달려갈 수 있었던 우리, 또 다시 열심히 달려갈 시간이다. 

한편 에이핑크의 정규 6집 'PINK UP'에는 타이틀곡 'FIVE'를 비롯해 '콕콕', 'EYES', '좋아요!', 'EVERGREEN', 'ALWAYS', 'FIVE(INST.)'까지 모두 7곡의 제목이 들어섰다.

△ 한줄 감상평 △
돌아온 청순 여왕들의 귀환, 그녀들의 상큼한 힐링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