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 열애 증거에도 또다시 선긋자 팬들 "그냥 사실대로 말하지" 실망 댓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3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초아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걸그룹 AOA 초아가 이석진 나산산업 대표와의 열애설 증거가 나왔음에도 또다시 선을 긋자 팬들의 실망섞인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딱 붙어 다니면서 저게 열애가 아니고 지인이고, 소중한 분일 뿐이고~ 그 많고 흔한 여행사 두고 세 자매 첫 해외여행에 가이드로 "그.분."을 쓰셨답니다. (fj****)" "무슨 길을 가고 선택하든 네 마음이지 근데 거짓말은 하지 말아야지 선배들 보고 느끼는 거 없었니? 욕먹는 건 탈퇴해서도 아니 연애도 아니야! 처음부터 거짓말이 문제인 거지..(or****)"  "앞으로 그 사람이랑 더 발전하게 되면 말하겠다는 무슨 의미냐?ㅋㅋㅋ 지금은 사귀기 일보 직전이라도 사귀는 건 아니다? (vo****)" 등 댓글을 달았다. 

23일 스포츠서울은 '[단독입수]초아, 남친과 日여행 귀국길 포착…이번엔 어떤 반응?'이라는 제목으로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일본 여행을 마치고 김포공항에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초아가 AOA 탈퇴를 언급한 다음이라 더욱 주목을 받았다.

'열애 때문에 AOA 탈퇴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지자 23일 초아는 SNS에 "연애하며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고 연애하고 싶으면 밝히고 활동을 하면 되는 건데 왜 저의 탈퇴가 열애설이 연관 지어지는지 모르겠다.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면 연애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니니 얼마든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예쁜 만남을 갖겠다"며 열애설과 탈퇴 연관성에 대해 선을 그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