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 초아, AOA 탈퇴 선언을 둘러싼 갑론을박…"열애 때문 아니다" vs "배신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23 0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탈퇴를 선언한 AOA 초아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간밤, 팬들과 소속사를 혼란에 빠트렸던 AOA 초아가 팀을 탈퇴한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단은 초아 본인은 “우울증과 불면증 때문”이라고 밝혔지만, 어딘가 모르게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다.

23일 오전 한 매체는 초아와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가 지난달 9일 일본 여행을 마치고 김포공항으로 입국하는 사진을 입수해 공개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지난달 3일~9일 초아의 자매들과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 보도와 더불어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9일 밤 김포공항 입국장에서부터 밖으로 나와 차를 기다리는 사진 등을 공개한 것. 이는 지난 5월 불거졌던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한 것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인 것이다.

이는 22일 밤 초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힘들었고, 소속사와 합의 하에 오늘부로 AOA를 탈퇴한다”고 밝힌지 하루도 안돼 열애 목격담이 수면위로 다시 떠올라 열애설이 재점화 된 상황이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팬들은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파서 팀을 탈퇴하겠다는 초아의 의견을 존중하던 지난밤과는 달리, 그를 향해 배신감을 느끼고 있는 모양새다.

논란이 계속되자 급기야 초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석진 대표와의 두 번째 열애설 및 사진에 대해 또 한 번 직접 입장을 전했다.

초아는 “나는 임신도 하지 않았고, 낙태도 하지 않았고 결혼을 하기 위해 탈퇴하는 것도 아니다”라며 “왜 나의 탈퇴에 열애설이 연관 지어지는지 모르겠다”고 못을 받았다.

이어 “근래에 상대가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준 것도 사실이다”라면서 “앞으로 더 좋은 관계가 되면 얼마든지 솔직하게 말씀 드리겠다”고 단언했다.

더불어 이번 일본 여행이 자매들과 함께 간 것임을 밝히며 “탈퇴에 대한 고민과 논의를 오래전부터 회사에 털어놨다. 2년 전에도 쉬면서 깊게 생각해보라고 하셔서 길게 쉬어보기도 해봤다”면서 “멤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란다”는 입장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초아의 두 번째 입장 발표에도 팬들의 배신감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초아의 이번 입장 역시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와 합의가 된 내용인지 또한 알 수 없다. FNC는 초아의 탈퇴 및 열애설 재점화와 관련해 아직도 묵묵부답인 상태로, 초아가 AOA의 탈퇴 선언을 한 이유가 그간 겪었던 마음의 병 때문이었는지, 아니면 열애로 인한 영향 때문이었는지는 여전히 알길 없다. 어쨌든 초아의 이번 행동은 오랫동안 그를 지지하고 응원했던 팬들을 돌아서게 만들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