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손오공디펜스' 업데이트…'던전앤삼국지' 7월 출시 티저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15 16: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이 자사의 게임 업데이트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게임펍에 따르면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에서 ‘신규 영웅’ 및 ‘신우 시스템’ 등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손오공디펜스에 신규 영웅 ‘옥황상제’와 ‘육미이후’가 등장해 게이머들이 자신의 플레이 패턴에 맞는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한층 넓어졌다.

이와 함께 PVP 시 출전하는 영웅들의 속성을 증가시켜주는 ‘신우’가 추가되고, ‘관음’과 ‘태을진인’ 신기인 ‘옥정병’과 ‘청운소’가 업데이트 된다. 또한 던전이 5장 3관문까지 확장되고, 무한의 탑 자동 소탕 기능이 추가 되는 등 편의 기능이 개선됐다.

게임펍은 7월 출시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던전앤삼국지'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40여 초 분량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에는 중국 삼국시대 촉나라 정치가 겸 전략가인 와룡선생 ‘제갈공명’이 동남풍을 이용해 대승을 거둔 ‘적벽대전’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게임 내 주인공 캐릭터인 ‘청룡’과 ‘주작’이 삼국지 영웅들과 함께 등장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이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