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산업 우수상품 판촉전…26일부터 원주 AK플라자에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차산업 제품의 우수성 홍보 위해 강원·경남·충북·충남 등 25개 인증경영체 참가

아주경제(춘천) 박범천 기자 = 대한민국 6차산업 우수상품 판촉전이 오는 26일부터 28일 3일간 원주 AK플라자 3층 야외행사장에서 개최된다.

전국 순회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강원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와 원주 AK플라자가 주최한다.

이번 판촉 행사는 강원도를 비롯해 경남, 충북, 충남 등에서 25개 인증경영체가 참가해 전국 6차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인식제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된 것으로 행사기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의 인증을 받은 특색 있는 제품 홍보와 먹거리에 대한 판매가 실시된다.

특히 원주 AK플라자 63주년 기념행사가 함께 진행돼 행사기간 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소비자 150명에게 사은품이 증정되고 방문 고객을 위한 타로점, 마임공연, 전통놀이와 양봉, 곤충체험 등의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준비했다.

강원도 관계자는 “6차산업 제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지속 홍보할 수 있는 기획 특판 행사를 확대 개최하고, 도 자체 제품관과 온라인 판매기반을 하반기까지 확대 마련해 6차산업 인증경영체의 판로확충과 농가소득이 증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