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일요일 가족풀장 6월 4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10: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시흥) 이등원 기자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의 시흥국민체육센터와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일요일 가족풀장’을 운영한다. 가족풀장은 수영장의 레인을 없애고 넓은 공간을 풀장으로 활용하여 자유롭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다.

가족풀장은 매년 무더운 여름을 잊기 위한 도심 속 피서지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민체육센터에서는 6년째 운영중이며 지난 2016년에는 1600여명이 다녀갔다. 올해에는 청소년수련관에서도 운영하여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공단은 수영장의 6개의 레인을 없앤 넓은 공간을 풀장으로 제공하며 구명조끼와 일부 물놀이 용품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기타 개인 물놀이 용품 역시 휴대가 가능하다. 공단은 안전하고 편리한 풀장 이용을 위해 안전요원도 추가로 배치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13시부터 14시까지는 많은 이용고객이 방문하는 만큼 깨끗한 수질관리 및 안전한 물놀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시설점검을 실시한다. 공단은 가족풀장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안전한 시설운영은 물론 깨끗한 수질관리를 통해 시민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도심 속 피서지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천석만 이사장은 “항상 가족풀장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이용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올 한해에도 고객편의증진 및 안전한 시설운영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