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나폴레옹' 임태경·마이클 리·한지상 등 캐스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3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클립서비스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뮤지컬 '나폴레옹'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나폴레옹'의 제작사인 쇼미디어그룹은 국내 초연을 앞둔 뮤지컬 ‘나폴레옹’의 출연 배우를 22일 공개했다.

'나폴레옹'은 수 많은 전쟁을 승리로 이끌며 황제에 오른 나폴레옹과 그를 이용하려고 한 정치가 탈레랑, 나폴레옹의 연인이자 사교계의 꽃 조세핀의 야먕과 욕망, 사랑이 얽힌 대서사시를 그리고 있다.

작품의 중심을 이루는 나폴레옹과 조세핀, 탈레랑 역할의 배우들은 캐릭터의 매력과 강렬한 음악을 효과적으로 소화할 뛰어난 가창력과 표현력을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나폴레옹 역에는 2년 반만에 뮤지컬 무대에 서는 배우 임태경 외에 한지상, 마이클 리가 낙점됐다. 나폴레옹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여인 조세핀은 뮤지컬배우 정선아, 박혜나와 신인 홍서영이 맡는다. 나폴레옹과 조세핀의 곁에서 극의 긴장감을 더할 탈레랑 역은 김수용·정상윤·강홍석이 연기한다.

귀족 출신의 장교 바라스 역에는 뮤지컬 베테랑 배우 김법래, 조휘, 박송권, 나폴레옹의 동생이자 정치적 지지자인 뤼시앵 역에는 백형훈, 진태화, 이창섭(BTOB), 정대현(B.A.P), 애국심과 의리가 넘치는 앤톤 역에는 김주왕, 기세중, 박유겸이 캐스팅됐다. 탈레랑의 보좌관인 푸셰 역에는 임춘길, 가라우 역에는 황만익, 이상화 배우가 출연한다. 

한편, 뮤지컬 '나폴레옹'은 오는 5월 30일 2시 첫 티켓 오픈을 한다. 7월 15일부터 8월 6일까지의 공연이 오픈되며 조기예매 20%(6월11일까지 예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은 7월 15일 샤롯데 씨어터에서 개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