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미세먼지 영향으로 도라지, 배즙 제품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0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목 케어 제품 지난 2월부터 매월 상승세

천호식품 도라지, 도라지배즙, 제품.[사진=천호식품]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미세먼지가 나날이 심해짐에 따라 공기청정기부터, 마스크부터 목 케어 건강식품까지 미세먼지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홍삼, 마늘, 녹용 등 면역력, 체력 중심의 헬스케어 시장에서 도라지와 배즙 등 기관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 새로운 인기 건강식품으로 떠 오르고 있다.

천호식품의 국산 도라지와 배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어린이도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도라지배즙'은 지난 2월 대비 4월 매출이 60% 이상 상승했으며, 미세먼지가 계속 되며 5월 현재까지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천호식품은 미세먼지를 대비하기 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목 건강에 좋은 제품 3종을 엄선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1박스 구매 시 10%, 2박스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해당 제품은 도라지만 100% 담아 도라지 본연의 진한맛을 느낄 수 있는 '도라지100', 목에 좋은도라지, 배, 은행 3가지 원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라지배즙',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진짜배즙' 3종이다. 특히 천호식품의진짜배즙은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원물을 그대로 착즙한 배 착즙액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봄철 미세먼지에는 도라지의 사포닌과 이눌린 성분은 기관지 점액 분비를 도와 호흡기 질환에 효능이 높으며 배에 함유된 사포닌 성분과 루테올린은 감기•해소•천식 등 기관지 질환과 가래와 기침을 없애는데 도움을 준다.

천호식품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는 밤낮의 기온차가 크고 미세먼지도 극심하기 때문에 건강한 봄철 보내기 위해서는 각별한 목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도라지진액, 배즙 등 목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건강한 봄철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