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아이테르: 천공의성' 2차 CBT 성황리 종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16: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상반기 대작 모바일 3D ARPG(액션역할수행게임) '아이테르: 천공의성'의 2차 CBT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 아이테르 2차 CBT는 정식 출시 전 최종적으로 게임성을 검증 받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난 1차 CBT에 비해 더욱 발전된 게임성, 개선된 타격감, 적극적인 운영 등으로 비교적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이다.

또 이번 아이테르 2차 테스트에서는 보스레이드, UGC(이용자 제작 콘텐츠), 아레나, 최강자전 등 유저 간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호평이 이어졌다.

룽투코리아의 모바일 신작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D 고품질의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타격감이 특징인 액션 RPG의 묘미와 SLG 모드(시뮬레이션게임), 디펜스 게임 방식의 UGC모드(이용자 제작 콘텐츠) 등을 접목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출시 전까지 '아이테르'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스킬북', '돌파석'을 비롯한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고, 'RPG 칸타빌레 입단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영웅 '타키'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및 이벤트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