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인물 실화냐?"…스윙스 연인 임보라, 한예슬 연상케하는 미친 비주얼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6 07: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임보라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래퍼 스윙스가 9세 연하 모델 임보라와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 임보라의 인형같은 외모가 연일 화제다.

임보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보라는 발그레한 볼터치에 자수가 놓여진 흰색 블라우스를 입고 한 손을 턱에 괴고 카메라를 응시 하고 있다. 특히 큰 눈망울과 오똑한 코, 앵두같은 입술이 마치 배우 한예슬을 연상케 하는 외모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임보라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신이다” “실존하는 얼굴인가” “인형포스” “너무 이뻐요ㅠㅠ” 등의 댓글로 임보라의 외모에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25일 래퍼 스윙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마즈어요~ Isn't she lovely, though?”라고 적으며 여자친구 임보라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는 스윙스가 직접 열애 사실을 전한 것이다. 앞서 스윙스는 임보라와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었다.

스윙스의 여자친구 임보라는 1995년생으로 얼짱출신으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유명 쇼핑몰의 모델로 활동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