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위드미, 숙취해소 전문 편의점 되나…‘견뎌바’ 이어 ‘속풀라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5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마트위드미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편의점 이마트위드미가 숙취 해소 라면인 ‘(해장의神)속풀라면’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속풀라면’은 이마트위드미가 자체 개발한 PB제품으로, 가격은 1500원이다. 사골 육수를 사용해 얼큰한 맛을 자랑하며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헛개 추출액, 강황 고형분 등을 첨가했다.

이마트위드미는 ‘속풀라면’ 출시를 기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50% 할인 가격인 750원에 해당 제품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한다. 또 내달 7일까지 위드미에서 ‘속풀라면’ 구매시 스프라이트(250ml) 또는 블루 생수(500ml)를 증정한다.

앞서 이마트위드미는 지난해 5월 업계 최초로 숙취해소 아이스크림 '견뎌바'를 출시한 바 있다. '견뎌바'라는 상품명은 전날 술을 많이 마셔 숙취로 힘든 하루 일과를 견뎌야 하는 직장인의 고충을 표현했다.

견뎌바 역시 위드미가 자체 개발한 PB 자몽맛 아이스크림으로,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 0.7%를 함유해 숙취로 어지러운 속을 편하게 달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위드미는 설명했다.

'견뎌바' 가격은 1200원으로, 편의점에서 주로 구매하는 숙취해소 음료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해 직장인들이 음주 후 챙겨먹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