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옥션서 중고차 팔면 카셰어링 그린카 30시간 무료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1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렌탈 제공]


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롯데오토옥션에서 중고차를 팔면 카셰어링 그린카의 30시간 무료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롯데렌탈의 롯데오토옥션은 카셰어링 그린카와 함께 ‘내 차 팔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내 차 팔기’ 프로모션은 올 연말까지 롯데오토옥션에 내가 타 던 중고차를 매각하는 고객에게 카셰어링 그린카 5시간 무료이용권 2매를 3개월동안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중고차를 팔고 차가 필요할 때 카셰어링 그린카를 총 30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중고차 매각 다음달부터 카셰어링 무료이용권을 신청한 휴대폰에 쿠폰번호가 문자(LMS)로 발송되며, 그린카 앱(App)에 로그인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전국 2700여개 그린존에 있는 5900여대의 차량을 내 차처럼 이용할 수 있다.

박세일 롯데렌탈 중고차사업단 단장은 “이용하던 중고차를 팔 때 가장 고민되는 중고차 판매가격과 차량 매각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롯데오토옥션은 ‘중고차 판매가격 보장제도’ 운영에 이어 카셰어링 그린카와 함께 이번 ‘내 차 팔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오토옥션은 중고차 산업을 선진국 수준으로 올리는 데에 앞장서고 다양한 제휴를 통한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오토옥션 ‘내 차 팔기 서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프라와 선진경매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롯데오토옥션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중고차를 매각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24시간 이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 △출금, 차량이동, 명의이전까지 한 번에 진행되는 신속한 서비스 △전문 차량평가사의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가격 제시가 장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