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극장판 4월 13일 개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7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디즈니 주니어 채널을 통해 방송돼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애니메이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의 극장판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가 4월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은 마법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아발로 왕국으로 떠난 소피아의 모험을 그린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 2013년 처음 등장한 이후 현재 시즌 3가 방영중인 인기 TV 애니메이션인 이 작품은 ‘소피아 공주 신드롬’을 일으키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가 이제 스크린 점령까지 앞두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신비의 아발로 왕국을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소피아 공주와 매력만점 엘레나 공주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여기에 “소피아 공주와 떠나는 환상적인 모험의 세계” 카피는 디즈니가 선사하는 아이들을 위한 판타지 세계로의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첫 방영과 함께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소피아 공주와 디즈니의 새로운 공주로 주목 받고 있는 엘레나 공주의 특별한 만남이 소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용감하고 사랑스러운 공주 소피아가 펼치는 모험담이 흥미진진하게 담겼다. 사악한 마녀 슈리키의 저주에 의해 마법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를 구하고자 아발로 왕국으로 향하게 된 소피아 공주는 마녀의 힘에 맞서기 위해 초짜 마술사 마테오, 하늘을 나는 표범 재퀸과 함께한다. 과연 소피아 공주가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를 구할 수 있을지, 그들의 신비롭고 환상적인 모험은 스크린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디즈니 TV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첫 극장판 작품이자 전 세계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공주 소피아&엘레나의 이야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 ‘극장판 소피아’는 오는 4월 13일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