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 봄의 요정"…걸그룹 오마이걸, 새 앨범 '컬러링북' 단체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4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이번엔 ‘봄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24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단체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오마이걸 멤버들은 마치 현실 세계인지 알 수 없는 듯 한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 구름에 앉아 오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핑크, 레드, 옐로우 등 비비드한 컬러감이 드는 깜찍한 의상을 입고 요조숙녀가 된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오마이걸만의 상큼 발랄하면서도 소녀스러운 감성이 티저 전체에 물씬 풍기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전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이번 앨범 전체 콘셉트인 ‘컬러링 북’을 상징하는 꽃, 풍선, 무지개 등과 함께 오마이걸이 일러스트와 함께 어우러지며 한 편의 아트를 보는 듯 한 역대급 티저로 이목을 끌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LIAR LIAR(라이어 라이어)' 'WINDY DAY(윈디 데이)' '내 얘길 들어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걸그룹으로 그동안 유니크한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소녀스럽지만 뻔하지 않은 독창적인 콘셉트로 ‘아이돌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네 번째 미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을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