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머리 앤의 고향으로 여행 가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3 10: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모두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캐나다 동부 완전일주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5월 16일부터 10월 3일까지 약 4개월간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EI)부터 퀘벡까지 동부 캐나다를 일주한다.

특히 6월 27일 출발 상품은 <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의 백영옥 작가와 함께한다. 이 상품은 북이십일과 모두투어 공동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작가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도서를 증정하고 일정 내내 작가와 함께 하며 빨강머리 앤과 문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중간구간 2회를 포함, 모두 캐나다의 국적기인 에어캐나다를 이용하는 이 상품은 매주 화요일 출발한다.


캐나다의 국립 유적지자, 빨강 머리 앤의 집인 ‘그린 게이블’에서 시작되는 이 상품은 샬럿타운 시내관광, 호프웰 락(HopewellRock), 핼리팩스, 어촌 마을 루넨버그 등 미처 몰랐던 또 다른 캐나다, 아틀란틱 캐나다를 만끽하고 퀘벡의 샤토 프롱뜨낙 호텔, 더프린 테라스, 다름광장, 로얄광장, 승리의 교회 등 시가지를 두루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캐나다의 수도로 202km에 이르는 운하, 국회 의사당 등이 있는 오타와를 거쳐, 로키와 쌍벽을 이루는 캐나다의 대표 관광지인 나이아가라 폭포에서는 천섬유람선과 나이아가라 야경과 크루즈 탑승 등 나이아가라와 주변의 관광지도 감상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 문의는 모두투어 홈페이지, 콜센터 또는 가까운 대리점에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