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 첫 단독 팬미팅 오늘(16일) 티켓 오픈…치열한 경쟁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6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여자친구 [사진=쏘스뮤직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여자친구가 첫 단독 팬미팅의 뜨거운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여자친구는 오늘(16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 '디어 버디(Dear Buddy)'의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여자친구가 데뷔 2년 3개월 만에 갖는 단독 팬미팅인 만큼 티켓을 구하기 위한 팬들의 치열한 티켓 전쟁이 예상된다.

이번 팬미팅에서 여자친구는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

데뷔 후 갖는 첫 팬미팅으로 그 의미가 남다른 만큼 팬사랑이 넘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여자친구는 최근 신곡 '핑거팁'으로 컴백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팬미팅 무대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며 팬들을 만나기 위해 만반의 준비 중이다.

여자친구의 첫 팬미팅 티켓 오픈 소식에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여자친구는 네 번째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핑거팁'으로 당차고 시크한 매력과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5연타 흥행에 성공, 국민 걸그룹으로 우뚝섰다.

한편, 여자친구의 데뷔 첫 팬미팅 '디어 버디(Dear Buddy)'는 4월 2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오늘(16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단독으로 예매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