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황사‧미세먼지 제로 캠페인’ 22일까지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8 12: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락앤락 '황사기획전' 알림 이미지.[사진= 락앤락]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주방생활문화 기업 락앤락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봄 황사철을 대비해 ‘황사‧미세먼지 제로 캠페인’을 오는 22일까지 펼친다고 8일 밝혔다.

락앤락은 캠페인을 통해 황사‧미세먼지 차단 4대 생활수칙으로 △물 마시기 △홈 디톡스하기 △손씻기‧가글로 청결유지 △미세먼지 배출음식 먹기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물마시기 외에도 미세먼지 제거를 위한 청소팁과 중금속 배출에 좋은 음식 등 생활밀착형 정보를 전달한다.

또 락앤락몰에서는 황사철 건강관리에 유용한 물병 및 청소‧세척용품에 대한 특별기획전도 마련했다. 비스프리 밸런스차통, 스포츠핸디물병, KBO물병 등 락앤락의 스테디셀러 물병과 덤벨보틀, 디톡스보틀 등 다양한 기능성 물병들을 1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에 더해 황사철 먼지 제거에 탁월한 극세사 크리너를 비롯해 크리닝티슈, 통돌이 청소기 등 청소‧세척용품도 최대 67%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동아제약과 함께 황사철 건강에 관심 많은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별기획전을 통해 물병 및 청소‧세척용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입속 유해세균을 잡아주는 ‘잇몸가그린 검가드’를 증정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갈수록 황사‧미세먼지 주의보가 증가하는 추세에 조금이나마 건강관리 및 집안청결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황사철에 꼭 필요한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락앤락과 함께 건강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