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동스쿨, 2017 상반기 현대자동차 HMAT 인강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6 13: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취업동스쿨은 2017년 상반기 현대자동차 신입직원 채용 HMAT 시험에 대비하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7 상반기 현대자동차 HMAT 기출유형 분석·실전 문제풀이’는 류준상 선생님의 인강으로 현대자동차 HMAT 시험을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다.

강의와 교재는 언어이해, 논리판단, 자료해석, 정보추론, 도식이해, 공간지각, 역사에세이, 인성, 면접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련 기출 문제를 분석하여 실전처럼 연습이 가능하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번 채용은 △연구개발(R&D)(기술경영·차량설계·차량평가·파워트레인·재료·상용차개발·파이롯트)△Manufacturing(구매·부품개발·플랜트) △전략지원(상품전략·마케팅·영업·서비스·경영기획·재경·홍보·IT·경영지원) 등 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서는 제출은 이달 10일까지며 서류전형 합격은 3월 마지막 주 채용 홈페이지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는 HMAT(인적성 검사)와 역사에세이 전형은 오는 4월 1일에 실시되며 해당 전형 합격자는 이후 두 차례의 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1차 면접은 △핵심역량면접 △직무역량면접으로, 2차 면접은 △종합면접 △영어면접 △신체검사로 진행된다. 채용과 관련된 정보는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