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차희, 의류브랜드 단독 모델 발탁 ‘상큼발랄 봄의 여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3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나카프리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걸 그룹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가 유명 패션 브랜드의 단독 의류모델로 발탁됐다.

3일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멜로디데이 차희가 패션업체 '데코앤이'(대표 정인견)의 모던 페미닌 브랜드 '아나카프리'(ANA CAPRI)의 광고 모델로 낙점돼 최근 2017년 봄 의류 화보 촬영을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아나카프리는 최근 저명 아나운서나 인기 여성 스타들이 자주 착용하고 있는 커리우먼 스타일의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멜로디데이 차희의 모델 선정 이유에 대해 아나카프리 측은 "상큼한 미소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브랜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차희의 광고 모델 발탁은 최근 매혹적인 여성미를 적극적으로 드러낸 멜로디데이의 파격 변화와 맞물리는 일이기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3일 공개된 봄 화보에는 차희 특유의 생기발랄한 상큼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차희가 제안하는 화사한 스프링 룩을 콘셉트로 하는 화보는 오피스룩부터 데이트룩, 하객패션까지 TPO(시간, 장소, 상황)에 걸 맞는 맞춤형 패션 스타일을 각각 소개한다. 화보 속에서 차희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프로모델 못지않은 여유로운 포즈로 다양한 패션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는 고양이 같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바비인형 몸매, 훈훈한 성격까지 겸비한 팀 내 활력 담당 멤버다.

차희가 속한 멜로디데이는 최근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컴백, 보컬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보컬먼스돌’로 변신해 팬들 뿐만 아니라 가요계 관계자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광고계 뿐 아니라, 걸그룹의 인기 척도를 알리는 군부대, 그리고 해외로부터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변신에 따른 고무적인 현상이 계속되고 있어 기분 좋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지난 2월 28일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중국 주요 음악사이트에서도 톱5에 진입하는 등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