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각기동대' 스칼렛 요한슨, 건강한 섹시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시선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스칼렛 요한슨이 건강한 섹시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세계를 위협하는 범죄 테러 조직에 맞선 특수부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강렬한 액션과 섹시한 매력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킨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마리끌레르’ 화보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을 통해 3월 중순, 최초로 내한을 확정 지으며 국내 팬들의 폭발적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매혹적인 ‘마리끌레르’ 화보로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스칼렛 요한슨은 당당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세련된 숏컷 헤어스타일에 블랙 자켓을 걸친 스칼렛 요한슨이 특유의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흰색 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럽게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을 전하는 것.

[사진=마리끌레르 제공]


특히 블랙 의상을 입은 스칼렛 요한슨의 모습은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에서 완벽한 두뇌와 신체 능력으로 섹션9을 이끄는 리더 ‘메이저’ 캐릭터를 연상케 하며 기대를 더 한다. 스칼렛 요한슨의 매혹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 영화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요한 필립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2017년 3월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