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쌍방향 모바일 전용 생방송 ‘겟꿀쇼’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5 14: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오쇼핑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CJ오쇼핑은 모바일 전용 생방송 ‘겟꿀쇼’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겟꿀쇼는 격주 수요일 오후 8시마다 CJ몰 모바일 앱에서 방송되며 진행은 배우 출신 MC 박웅원씨가 맡는다.

방송상품으로는 SNS 상에서 이슈가 된 상품들을 특가에 판매한다. 

첫 상품은 ‘매직 라이트’이다. LED 컬러 전구로,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활용해 전구의 전원과 밝기, 색상 조정이 가능하다. 음악 리듬에 맞춰 색상이 자동으로 변경되는 기능도 탑재됐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시청자들은 라이브 채팅창으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거나 방송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 방송 진행자는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질문과 반응을 방송에 즉각적으로 반영해 시청자와 함께하는 방송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생방송 화면에 노출되는 ‘구입하기’ 버튼을 클릭해 방송 상품을 살 수 있다.

이윤선 CJ오쇼핑 e콘텐츠운영팀 부장은 “겟꿀쇼는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에 대한 궁금증 해소는 물론 쇼핑의 재미까지 더하는 ‘쌍방향 모바일 전용 생방송’”이라며 “SNS에서 유행하는 상품들을 선보이는 방송 콘셉트로 기존 3040 고객에게는 최신 트렌드를 배우는 재미를, 젊은 20대 고객에게는 ‘핫(HOT)템’을 특가에 구매하는 ‘득템’의 기회를 제공해 더 많은 고객을 유입하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