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걸그룹 멜로디데이, 힐링송 '바빠 보여요' 라이브 무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5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보컬형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댄스 퍼포먼스로 돌아온 가운데, 가창력이 돋보이는 ‘바빠 보여요’ 라이브를 선사했다.

멜로디데이는 지난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열린 미니 2집 ‘Kiss On The Lips(키스 온 더 립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에서 라이브 무대를 선물했다.

이날 쇼케이스는 선공개곡 ‘바빠 보여요’로 포문을 열었다. 이 곡은 앞서 싱글로 발표된 선공개곡 형식의 힐링 발라드 송. 멜로디데이의 청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에 초점을 맞춰 모든 편곡을 최소하시킨 곡으로 비투비의 개성파 래퍼 정일훈이 피처링 지원 사격했다.

한편 멜로디데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Kiss On The Lips’는 태연의 ‘아이’를 성공시킨 해외 유명 작곡진과 국내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라이언전이 작곡을 맡았고, 제이큐와 그의 작사팀 ‘메이크 유 마인 웍스’가 가사를 맡은 레게팝 장르의 곡. 시작과 동시에 귀를 사로잡는 몽환적 기타 리프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마치 주문처럼 입가에 맴돈다.

멜로디데이는 15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