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유덕화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 1월 23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3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덕화 오늘의 운세[사진=영화 '홍금보의 보디가드' 스틸컷]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광고 촬영 중 낙마해 부상을 당한 홍콩배우 유덕화가 화제를 모았다.

1961년 9월 27일생인 유덕화는 소띠에 속한다.

1월 22일 유덕화의 운세는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 나쁜 운을 탓하지 말고 주변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좋은 날." "처음부터 끝까지 초지일관하라. 중간에 변동하면 뜻밖의 손재를 보는 운세."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상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뜻밖의 이득이 생기고 재물도 들어오는 날."
84년생 - 게으른 선비 책장 넘기듯 한가하게 있지 말고 새로운 일을 찾아 나서라.
72년생 - 단점을 보기 전에 장점을 먼저 봐라. 안 풀어지던 일도 해결되는 열쇠가 된다.
60년생 - 지나친 방심을 주의하라.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나 과욕은 금물.
48년생 - 구하는 것은 얻지 못해도 다른 것을 얻는 운세니 욕심 피우지 말고 자족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 나쁜 운을 탓하지 말고 주변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좋은 날."
85년생 - 지옥에도 부처가 있고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는 법이니 실망하지 말고 나갈 것.
73년생 - 친지를 찾거나 조상을 찾아 인사를 올리면 많은 복과 이익이 생기는 운세.
61년생 - 처음부터 끝까지 초지일관하라. 중간에 변동하면 뜻밖의 손재를 보는 운세.
49년생 - 사사로움에 얽매이기보다는 대의 명분을 중요하게 여겨야 할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이기는 것만 알고 지는 것을 모르면 해로움이 몸에 따르는 운세니 겸손하고 양보할 줄 아는 자세를 가져야겠다. 개띠와 말띠가 도움을 준다."
86년생 - 재치를 발휘하여 윗사람의 칭찬이나 능력을 인정받으나 겸손한 자세를 가질 것.
74년생 - 인정에 얽매여 일을 처리하면 손해니 꼭 지켜야 할 것은 지키면서 도와줄 것.
62년생 - 매사에 구두 약속보다는 문서로 정확하게 해놓아야 뒤탈이 없는 때.
50년생 - 모처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목하고 웃음꽃이 피며 의견이 일치되는 때.

▶토끼띠 오늘의 운세 "첫술에 배부를 수 없으나 시작이 일단 좋으니 마음이 즐겁다. 오늘 점심은 내가 사도 좋다."
87년생 - 사랑과 우정이 풀잎 끝의 이슬 같다.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75년생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명언만 되새기면 매사에 후회 없는 때.
63년생 - 아무리 급해도 바늘 허리에 실 매어 쓸 수 없는 법. 철저한 계획이 필요한 하루.
51년생 - 깊은 강물은 돌은 던져도 흐려지지 않는 법이니 조그만 일에 신경 쓰지 말 것.

▶용띠 오늘의 운세 "시작과 끝이 분명히 구분하고 일의 선후판단을 잘 할 수 있다면 행운이 따를 것이다."
88년생 - 지나친 감정 폭발이나 허세를 부리다가 큰 코 다치는 운세니 자중할 것.
76년생 - 남을 원망하고 싶거든 나를 먼저 돌아본 뒤에 하늘을 탓하는 것으로 끝내라.
64년생 - 가정의 화목과 단합이 성공의 지름길로 안내하는 운세니 참고할 것.
52년생 - 자녀나 배우자를 위해서 좀더 시간을 할애하고 관심을 쏟아야 재난을 면하는 때.

▶뱀띠 오늘의 운세 "공부운도 무난하고 인기운이 따르는 날이다.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신중한 처세를 하는 것."
89년생 -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도움이나 협조자를 얻을 수 있다.
77년생 - 잊고 있던 곳에서 도움이나 좋은 소식이 온다.
65년생 - 작은 것이 큰 것을 물고 들어오니 처음 들어오는 작은 것을 구박하지 마라.
53년생 - 성급히 움직이지 마라. 기다리면 얻을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직장운, 이성운, 금전운 모두 굿이다. 항상 오늘만 같다면 바랄 것이 없겠다."
90년생 - 비싼 옷차림 보다는 나의 개성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78년생 - 도움을 받기는 쉬우나 조건이 까다로우니 심사숙고해야 할 때.
66년생 - 아침에 얻고 저녁에 잃기 쉽다. 일이 끝날 때까지 방심하지 말 것.
54년생 -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으나 오래가지 않는다

▶양띠 오늘의 운세 "언제나 배운다는 자세로 타인을 대하라. 배움에는 나이가 없다. 겸손을 미덕으로 삼아야할 운세."
91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라.
79년생 - 뜬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지금까지 해오던 대로 성실하게 진행하라.
67년생 - 건강을 재산으로 생각하며 묵묵히 때를 기다려야 희소식이 온다.
55년생 - 대인관계는 오래된 사이가 더욱 좋고, ㄱ ㅅ ㅈ성씨와 좋은 인연.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변화하는 상황에 따라 임기응변하는 지혜로운 처세가 필요한 날."
92년생 - 남의 말에 쉽게 현혹되지 말 것.
80년생 - 지병이 있는 사람은 건강에 특별히 유의할 것.
68년생 - 행운이 따르니 하는 일마다 좋다.
56년생 - 주변의 시기는 전혀 신경쓸 일 없다.

▶닭띠 오늘의 운세 "내가 먼저 믿으면 상대도 나를 믿을 것이니 신뢰를 보여주라."
93년생 - 자신이 신의있는 사람임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81년생 - 정정당당하게만 나간다면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
69년생 - 때로 진실은 늦게 전달된다.
57년생 - 방향전환에는 유리함이 없다.

▶개띠 오늘의 운세 "이제 거의 다 왔으니 고지가 눈앞에 보인다. 일은 마무리가 중요한 법."
94년생 - 유종의 미를 거두려면 마지막에 최선을 다해야한다.
82년생 - 혼자 어려움을 헤치자니 심신이 피곤하다.
70년생 - 매매관계는 어렵게라도 이루어진다.
58년생 - 고집만 피우다보면 난관에 봉착하게 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준비와 점검을 철저히 하라. 자칫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될 수 있다."
95년생 - 다른 사람의 앞에 나서지 말 것. 묵묵하게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은 날.
83년생 - 말보다는 행동을 중시해야 하는 날. 행동이 따르지 못하면 구설에 오른다.
71년생 - 어려운 일을 맡게 되어 고생하기 쉽다. 일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할 때.
59년생 - 정신 집중이 안되고 산만해지기 쉬운 날.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