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게임즈 ‘미인어온라인’, 설날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20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녹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미인어온라인’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차크라’ 시스템이 신설되는데, 이는 단계 상승을 통해 능력치를 획득하고 동시에 더 강력한 속성을 부여할 수 있으며 외형변화도 가능하다. 또 신규 세계보스와 필드보스 2종류가 추가되고, 기존의 토템영지에 이를 더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는 ‘소탕’ 기능이 추가된다. 해당 기능은 토템영지를 3성으로 클리어하면 캐릭터에 부여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하여 ‘미인어가 복을 드립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설의 장비상자, 날개시리즈, 두루마리 상자, 특성포인트 등 다양한 대박 아이템으로 구성된 ‘복주머니’를 2월 8일까지 하루에 총 3번 선물한다.

상점의 아이템 전품목을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날엔 쇼킹 핫딜과 함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별 아이템 전부를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설 특별 패키지’도 판매한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새로운 콘텐츠를 갈망하시는 유저분들께 ‘차카라’ 콘텐츠가 설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미인어온라인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