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트윈, 사전 제작 드라마 '색다른 남녀' 출연 확정…"드라마 활력 불어넣게 최선 다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27 17: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비트윈 [사진=골드문뮤직, 에렌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비트윈이 드라마 '색다른 남녀'에 출연한다.

비트윈 멤버 선혁, 영조, 정하, 윤후가 사전 제작 드라마 '색다른 남녀'에 출연을 확정 짓고 27일 첫 촬영에 돌입했다.

비트윈 소속사는 "비트윈 멤버들은 김성덕 감독님이 연출하는 '색다른 남녀' 작품에 꼭 출연하고 싶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고 오디션을 통해 출연을 확정 짓게 돼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연기 신인답게 참신하고 생기발랄한 감초 역할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해서 작품에 미약하나마 공헌하겠다"라는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드라마 '색다른 남녀'는 MBC '남자 셋 여자 셋' '세 친구', tvN '롤러코스터'를 연출한 김성덕 감독의 2017년식 '남자 셋 여자 셋' 버전으로 셰어하우스라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3쌍의 로맨스와 에피소드를 다룬 작품이다.

지난 19일 첫 촬영을 마쳤으며 2017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사전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비트윈은 지난 9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태양이 뜨면'을 공개하고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