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네이버 뮤직-YBM, 어학·자격증 혜택 제공 '겨울방학 이벤트' 실시

입력 : 2016-12-13 14:07수정 : 2016-12-13 14:07

네이버 뮤직은 YBM과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네이버]

아주경제 권지예 기자 = 네이버 뮤직은 YBM과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겨울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버는 네이버 뮤직 정기결제 이용자들에게 YBM 토익 및 영어회화, 일본어, 중국어 인터넷 강의 이용권을 3개월간 제공하고, 정기결제를 포함해 유료로 네이버 뮤직을 이용하고 있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토익 스피킹(TOEIC Speaking), 컴퓨터활용능력시험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코딩활용능력시험 COS(Coding Specialist)의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YBM의 토익, 토익 스피킹, MOS, COS를 접수하면 네이버 뮤직의 '무제한 듣기' 1개월 무료 이용권과 '무제한 듣기+무제한 다운로드' 상품의 1년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버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다양한 음악 감상의 혜택을 누리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함께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