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 씨, 후원은 여기로! '사기 조심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21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나도펀딩(nadofunding.sbs.co.kr) 캡쳐]
 

아주경제 전현정 기자 = 지난 20일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신경섬유종을 앓고 있는 심현희 씨에 대한 사연이 방송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안긴 가운데, 심현희 씨를 돕기 위한 후원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SBS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은 심현희 씨를 돕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섬유종 내 딸' 후원계좌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심현희 씨를 돕는 방법을 안내했다.

후원방법은 SBS 나도펀딩(nadofunding.sbs.co.kr)을 통해 가능하고 네이버 해피빈(happybean.naver.com)을 통해서도 후원할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 방법 외에 별도 계좌 후원을 원할 경우에는 나도펀딩 이메일(nado@partner.sbs.co.kr)로 문의하거나, 사회복지법인밀알복지재단(계좌:KEB하나 810-213140-01605)으로도 가능하다.

이 때, 후원은 SBS '세상에 이런일이'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나도펀딩과 해피빈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며, 별도의 개인적인 후원을 원하는 사람은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02-2113-3333) 측을 통해 후원 방법을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나도펀딩을 통해 현재까지 후원한 후원자는 7128명으로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모금액은 목표액인 3000만원을 훌쩍 넘어 1억 6000만원 이상의 후원금이 모였다. 후원은 11월 30일까지 계속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