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홍윤화 "새로운 아이디어만이 남보다 앞설 수 있다" 10월 6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6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홍윤화 오늘의 운세[사진=홍윤화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KBS2 예능프로그램 '음식탐정'에 출연한 개그우먼 홍윤화가 화제를 모았다.


1988년 7월 16일생인 홍윤화는 용띠에 속한다.

10월 6일 홍윤화의 운세는 "남다른 재치와 순발력이 발휘되는 날. 지혜가 필요하거나 계산이 필요한 일에서 좋은 결과가 따른다." "새로운 아이디어만이 남보다 앞설 수 있다. 순간적인 재치와 판단이 필요한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늘 말이 곱다. 나의 부드러운 말 한 마디가 그동안의 오해를 풀 수 있다."
84년생 - 현재보다는 미래를 생각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 속전속결이 실수를 부르니 주의.
72년생 - 건강 문제와 이성 관계에 적신호가 예상되니 미리 미리 챙기고 확인해 볼 것.
60년생 - 새로운 대인 관계나 투자보다는 오래 알던 사람이나 기존 사업이 유리한 때.
48년생 - 계약이나 결제할 일은 무조건 미루는 편이 낫다. 시간을 끄는 만큼 이득.

▶소띠 오늘의 운세 "찬란한 햇살이 비쳐오니 모든 것이 밝게 빛난다. 마음이 즐거우니 모든 일이 순조롭다."
85년생 - 목표한 만큼의 성과가 나타나니 기쁨과 활력이 솟아오르는 운세.
73년생 - 직감력과 판단력이 살아나니 원하는 것을 얻고 잃었던 것도 찾을 수 있는 운세.
61년생 - 공기 좋고 물 맑은 시골이나 야외로 가족과 함께 나들이 할 운세. 음주운전 삼가.
49년생 - 금전적인 이익이나 물질보다 인간적인 신뢰를 중시하라. 즐거운 일이 많은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일까지 신경써야 하니 심신이 피로하다. 시간을 내어 여행, 등산 등으로 머리를 식혀라."
86년생 - 생각지 않은 실수로 곤욕을 치르기 쉬운 운세. 불편한 자리에서는 오래 머물지 마라.
74년생 - 오랜만에 만난 친구 때문에 손재를 당하기 쉬운 때이니 처신을 잘할 것.
62년생 - 자녀 교육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겠다. 맘을 터놓는 진지한 대화가 최선책이다.
50년생 - 가벼운 일이라도 확실하게 매듭을 짓고 나가는 것이 필요한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상대가 무심히 하는 말에 상처받을 수 있는 날이니 한 쪽 귀로 듣고 한 쪽 귀로 흘려야 하는 날."
87년생 - 사랑이나 우정 등 무엇이든 기다리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서 만나라.
75년생 - 부부 사이의 믿음만 있으면 도토리 한 알만 먹어도 살 수 있는 때니 화목할 것.
63년생 - 마음이 있어야 꿈도 있다. 당장은 어렵더라도 전화위복되는 운세이니 기다릴 것.
51년생 - 기대한 만큼 결과가 미치지 못하더라도 남을 탓하거나 화를 내지 말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재치와 순발력이 발휘되는 날. 지혜가 필요하거나 계산이 필요한 일에서 좋은 결과가 따른다."
88년생 - 새로운 아이디어만이 남보다 앞설 수 있다. 순간적인 재치와 판단이 필요한 때.
76년생 - 언제 장애물이 나타나거나 내리막길이 올지 모르니 방심하거나 자만하지 마라.
64년생 - 현재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수혈이 필요한 운세이니 미리 준비할 것.
52년생 - 남의 일에 끼어 들면 무조건 손해보는 날. 도움을 받지도 말고 주지도 말라.

▶뱀띠 오늘의 운세 "유혹이 있다하더라도 올바르지 못하면 사양하고 정의로운 길을 가는 것이 좋다."
89년생 - 작은 선행이 큰 보람으로 다가오는 때이니 베풀면 베풀수록 얻으리라.
77년생 - 여러 우물을 파다가는 한 곳에서도 물을 얻지 못 한다.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을 파라.
65년생 - 밖에서 얻고 안에서도 즐거우니 만사가 순조로운 때. 집 안이 화목하고 웃음이 넘치는 날.
53년생 - 정신이 맑고 집중이 잘 되니 일하기에 좋은 하루. 서북쪽에 좋은 인연.

▶말띠 오늘의 운세 "보석같이 영롱한 감성이 발휘되는 날이다. 너무 예민한 반응은 좋지 못하니 감정의 조절도 필요하다."
90년생 - 지금의 안정을 지속시키기 위해 더욱 준비하고 노력해야 할 때.
78년생 - 뜻은 높으나 이루기 어려우니 겸손하라. 주변과 더불어 하면 이루기 쉽다.
66년생 - 지나치게 허세를 부리면 꺾이기 쉽다. 자신을 낮추면 흉함이 없는 날.
54년생 - 크게 벌리면 크게 손해요 작으면 작게 손해이니 잠시 기다려 볼 때.

▶양띠 오늘의 운세 "낯선 사람을 가까이 하거나 집안에 들이지 말 것. 의사표현을 분명하게 해야 하는 날이다."
91년생 - 동료와 의견 충돌이 생기기 쉬운 운세. 먼저 양보함이 필요한 때.
79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방황하기 쉬운 때. 마음의 안정을 우선하라.
67년생 - 도움이 더디 온다. 좀더 여유를 갖고 기다려야 얻을 수 있는 운세.
55년생 - 움직이면 불길하다. 원거리 여행이나 이동은 잠시 미루어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각각의 의견이 모두 다른 것은 관점의 차이이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 줄 것."
92년생 -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날. 누가 찾기 전에는 나서지 마라.
80년생 -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직업적으로 활용하면 행운이 있다.
68년생 - 상대방의 깊은 속을 헤아려 보자.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르는 법.
56년생 - 신경이 예민해지니 피로가 쉽게 온다. 적당한 휴식이 필요한 하루.

▶닭띠 오늘의 운세 "좋아하는 코스를 기다리면 홈런을 칠 수 있는 운세. 기회가 오기를 기다려라."
93년생 - 자리를 옮기거나 이직하기에 좋은 날. 좋은 곳에서 스카웃 제안이 들어온다.
81년생 - 마음에 들지 않으면 튕겨도 좋다. 하고 싶지 않은 일에는 관여하지 마라.
69년생 - 여러 사람의 도움이 있으니 좋은 운세이다.
57년생 - 일이 예상대로 진행되니 즐거운 하루.

▶개띠 오늘의 운세 "눈 앞의 이익에 눈이 멀면 더 큰 이득을 보지 못한다. 작은 행운이 있는 날."
94년생 - 성급한 행동은 후회만 부를 뿐이다.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때.
82년생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이다. 지금이라도 시작한다면 행운이 있다.
70년생 - 관운과 재물운이 좋은 날. 교섭이나 로비, 거래 등이 성사된다.
58년생 -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 정보가 누출되지 않도록 입을 닫아야 하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너무 급한 결정은 다 된 밥에 재를 뿌리는 격이다. 구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
95년생 - 중도에 포기하지 마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향해 매진하는 것이 좋다.
83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트집잡힐 만한 일은 만들지 말 것. 성실한 모습을 보인다면 걱정이 없다.
71년생 - 평범한 대처로는 힘든 하루. 승부수를 띄우면 승산이 있다.
59년생 - 말을 줄여야 하는 날.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니 입을 조심하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