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먹겠습니다’ 김숙·황석정·선우선·장도연, 고독한 미식녀들의 인생메뉴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0-01 0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예능 대세 김숙이 황석정, 선우선, 장도연이 출연해 자신들의 인생메뉴를 공개했다.

10월 1일 방송될 JTBC ‘청춘식당-잘먹겠습니다’에는 예능 대세 김숙이 황석정, 선우선, 장도연이 출연해 ‘고독한 미식녀’ 특집을 꾸몄다.

먼저, ‘갓숙’ ‘숙크러쉬’ 등의 별명과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숙은 개그계 미식가답게 일본식 제철 코스 요리를 자신의 인생 메뉴로 꼽았다. 녹화 날 오전에 메인 재료가 정해질 정도로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이용한 호화 코스 요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황석정은 곰장어, 주꾸미, 닭살 숯불양념구이를 소개했다. 일명 ‘나는 ’곰.주.닭’이라 이름지은 메뉴. 옛 사랑의 추억이 가득한 음식이라 소개하며 애틋했던 지난 사랑 이야기까지 꺼내 주목받았다.

선우선은 네 가지 맛 피자를 한 번에 즐기는 콰트로 피자와 이탈리아 피자의 정석 마르게리타 피자를 주문했다. 시원한 모히또 한 잔과 함께 여배우다운 우아한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장도연은 제주 향토 메뉴인 돔베고기, 고기국수, 갈치 튀김을 골랐다. 탱탱한 고기와 깊은 국물, 갈치를 튀긴 특이한 비주얼의 요리까지 함께하며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고독한 미식녀 김숙, 황석정, 선우선, 장도연의 인생 메뉴는 10월 1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잘 먹겠습니다’에서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