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피릿' 스피카 보형, 랩 도전 "이효리 추천곡…슬럼프 이겨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7 0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스피카 보형[사진=JTBC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스피카 보형이 파이널 무대에서 랩을 선보였다.

27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걸스피릿’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가 펼쳐진다. 다섯 번의 경연 끝에 파이널 라운드에 오른 스피카 보형, 베스티 유지, 러블리즈 케이, 오마이걸 승희는 우승을 향한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걸스피릿’ 파이널 라운드 녹화에서 스피카의 보형은 전반전 무대 곡으로 타샤니의 ‘경고’를 선곡했다. 의상부터 메이크업까지 90년대 힙합 스타일로 완벽 변신한 보형은 명품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화려한 랩 실력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보형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랩에 도전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후반전 무대에 오른 보형은 Jessie J의 ‘Who You Are’를 열창해 또 한 번 출연진과 리스너의 마음을 흔들었다. 보형은 선곡 이유로 “이효리 선배님이 추천해준 곡이기도 하고, 내가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게 도와 줬던 곡”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무대를 지켜본 서인영은 “그래미 시상식에 온 것 같은 무대”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이지혜는 “아델과 겨뤄도 될 것 같은 실력”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스피카 보형의 강력한 파이널 무대는 27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걸스피릿’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