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유럽 여행? 블라디보스톡은 OK!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9-25 13: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웹투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2박 3일만에 다녀올 수 있는 유럽여행지가 있다니 솔깃하지 않을 수 없다.

바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이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러시아 연해주의 항만도시인 만큼 강원도에서 배를 타거나 인천, 양양, 부산에서 비행기로 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스크바에서 출발하는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종착역이기도 해 블라디보스톡에서 하바롭스크까지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도 좋다. 

웹투어가 판매하는 블라디보스톡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럽 여행을 2 3일로블라디보스톡은 된다!

인천양양부산에서 출발하는 러시아 여행

 

유럽 여행 한 번 가려면 일주일은 기본이다오가는 것만으로도 3일이 걸리는데, 2 3일만에 충분한 유럽여행지가 있다니 솔깃하지 않은가바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이 그 주인공.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가 블라디보스톡을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블라디보스톡은 러시아 연해주의 항만도시강원도에서 배를 타거나 인천양양부산에서 비행기로 갈 수 있어하루만 휴가를 내면 유럽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러시아 특유의 알록달록한 색감이 매력적인 건축물이 동화 속 세상에 온 느낌이 들게 한다. 2차 세계대전 당시의 잠수함박물관 등 역사적인 볼거리도 곳곳에 있다.

 

모스크바에서 출발하는 시베리아 횡단열차의 종착역이기도 해서 하루 더 여유가 있다면 블라디보스톡에서 하바롭스크까지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보는 것도 좋다반나절 정도 걸리는 코스로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다하바롭스크 역시 성모승천사원레닌 광장 등 볼거리가 많다바다만큼 넓은 아무르강의 유람선은 놓칠 수 없는 관광코스.

 

일정이 더 여유롭다면 내친김에 러시아의 서쪽 끝까지 여행해보자시베리아 횡단열차 12일 상품은 블라디보스톡에서 이르쿠츠크까지 시베리아 횡단열차로 이동하고모스크바까지 항공으로상트페테르부르크까지 고속열차로 여행한다다양한 교통수단으로 지루하지 않게 러시아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기회다.

 

블라디보스톡은 동남아보다 가까운 유럽휴가 없이 떠나는 유럽으로 요즘 뜨고 있다겨울은 혹독한 추위로 여행하기 힘드니 지금이 최적기다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일정을 마음대로 만드는 맞춤 여행 모두 가능하니 가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가까운 유럽블라디보스톡 여행은 어떨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