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왜란1592' 이철민 "인생 캐릭터 만난 듯…이런 캐릭터 연기 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31 0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임진왜란1592']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이철민이 '임진왜란 1592'에서 이기남 역할을 맡아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이철민이 맡은 이기남이라는 역할은 전투가 시작되면 귀선에 직접 승선해 가장 먼저 적진으로 돌격하는 '귀선 돌격장'이다.

'귀선 돌격장'은 역사속에는 존재하지만 이번 드라마에서 최초로 밝혀지는 인물로, 본대가 싸울 자리를 확보하기 전까지 왜적의 총탄을 홀로 받아내야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이다.

이철민은 치열한 해전을 표현하기 위해 먼지를 뒤집어쓰고 직접 구르는 등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에 더불어 귀선의 돌격장으로써 감내 해야하는 두려움, 공포 그리고 연민까지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압도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인터뷰에서 "이제까지 20년을 연기해왔는데 “제가 제 연기를 보고 눈물날 뻔한 적은 처음인것 같다. 이런 캐릭터를 연기 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영광이다"고 직접 밝힐 정도로 이번 캐릭터에 대한 높은 애정이 느껴진다.

관심 속에서 최초로 등장하는 캐릭터이니 만큼 이번 드라마에서 이철민이 그려나갈 이기남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KBS1 '임진왜란1592'는 KBS와 중국 CCTV가 합작으로 제작하는 국내 최초 팩츄얼 드라마로, 5부작 방송 예정이다. 9월3일 오후 9시40분 KBS1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