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통 더위엔 백화점서 피서를…주말 백화점 '쇼핑대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30 17: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해당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습니다.]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이번 주말에는 주요 백화점 3사가 패션, 잡화 등 초대형 할인전 및 바캉스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일산 킨텍스에서 31일까지 360여개 브랜드, 530억원의 물량이 투입된 '롯데 블랙 슈퍼쇼'를 연다.
본점 영플라자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에비츄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열어 인형, 쿠션, 텀플러 등을 9000~3만원대에 판매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31일까지 3층 이벤트홀에서 '수영복·캠핑용품 최종가전'을 진행한다. 아레나, 레노마, 엘르 등 7개 브랜드의 제품이 최대 60% 할인 판매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는 '바캉스 패션 제안전'이 열려 레노마 셔츠, 노스페이스, 탠디 등 의류·잡화·아웃도어·스포츠 등의 이월 상품을 30∼50% 할인된다. 

같은기간 목동점은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여름 상품전을 진행한다. 천호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미소페·에스콰이어 샌들 특가전'을 열어 균일가 상품을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영등포점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컨템포러리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마쥬, 클럽모나코, 바네사부르노, 산드로, DKNY, 모조에스핀, 지고트, 린 등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한다.

강남점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 특설 행사장에서는 바이네르, 제옥스, 슈즈브루니 등이 참여하는 '트렌디 슈즈 특집전'이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