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한혜진의 리얼 싱글 라이프 '나 혼자 산다'부터 세 번째 꿈 계주 공개 '언니들의 슬램덩크'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9 2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나 혼자 산다' SBS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 MBC '언니들의 슬램덩크'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금요일인 오늘(29일)은 MBC '나 혼자 산다' SBS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관리가 필요해!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뜨거운 여름을 더 핫~하게 즐기기 위해 몸매 관리에 나선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지개 라이브에서는 세계 패션쇼를 정복한 그녀! 미.친.몸.매의 대명사! 데뷔 17년 차 걸크러쉬 톱모델 한혜진의 리얼 싱글 라이프가 펼쳐진다.

◆정글에 인어가 나타났다?!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에서는 정글 최초로 모노핀 수영에 도전한 유리의 모습이 그려진다. 또 병만족과 야생 염소의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추격전과 뜨거움도 잊게 만드는 맛의 황홀경! 마지막 만찬이 펼쳐진다.

◆세 번째 꿈의 주인공은 누구?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김숙, 민효린에 이은 세 번째 꿈 계주가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