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김민희는 디즈니의 저주?…미키·미니, 성폭행·불륜설로 얼룩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22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박유천(왼쪽)과 홍상수 감독과 불륜설에 휘말린 김민희[사진=아주경제D]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한 박유천, 그리고 홍상수 감독과의 불륜설이 터진 김민희가 '디즈니의 저주 아니냐'는 얘기가 영화가에서 나돌고 있다.

 “디즈니의 저주 아녜요? 연예계 대표 미키(박유천 분), 미니(김민희 분)가 이 사달이 났으니.”

21일 연예계 관계자들은 박유천·김민희 사태에 ‘디즈니의 저주’라고 농반진반으로 말했다.  홍상수 감독과 불륜설에 휩싸인 김민희와 성폭행 혐의를 받고있는 박유천을 디즈니 대표 캐릭터인 미키·미니에 빗대어 표현한 것.  팬들 사이에서 박유천은 동방신기때의 믹키유천에 빗대 '미키'라고 불렸고, 김민희는 귀여운 애칭으로 '미니'라고 칭했다.  이 두 미키 미니가 월트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그리고 그의 여자친구인 미니 마우스인 것. 두 스타와 사건에 상관성은 없지만 미키 미니란 별명의 연예인이 공교롭게 같은 시기에 스캔들이 발생해, 디즈니의 저주로까지 번진 셈

앞서 21일 미혼 배우 김민희는 유부남 홍상수 감독과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찍으며 인연을 맺은 뒤 현재까지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 다 현재 잠적, 아무 응답이 없다.

박유천은 유흥주점과 집 등의 화장실서 성폭행한 혐의로 네명의 여성으로부터 고소당했다.  박유천도 공갈 무고 혐의로 맞고소했으나, 이미지는 이미 땅에 떨어졌다.  현재까지 DNA 검사 및 합의금 의혹으로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백모 대표의 조사까지 이뤄지고, 박유천 소환조사 일정만 남았다.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 미니[사진=온라인커뮤니티]


미키·미니의 추문이 영화 업계에까지 악영향을 미쳤다. 당장 김민희 주연의 영화 ‘아가씨’와 박유천이 출연한 영화 ‘루시드 드림’에 불똥이 튀었다.

아가씨’의 경우 개봉 2주차 배우들의 홍보 일정이 끝난 상황이라지만, ‘루시드 드림’ 같은 경우, 올해 개봉을 앞두 있기 때문에 박유천의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없다.  가수로 또 배우로 호평을 얻고 있던 연예계 대표 미키·미니인 만큼 '디즈니의 저주'가 진담이 될지, 농담이 될지 주목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