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공동주택 우수관리단지 선정사업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5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는 투명하고 행복한 아파트 만들기 저변확대와 모범 공동주택관리단지 발굴 및 홍보를 위해 ‘2016년도 공동주택 우수관리단지 선정사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올해 우수관리단지로 선정된 단지는 2017년도 공동주택 보조금지원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대지원 금액의 50% 범위에서 추가 지원한다.

또한 고양시 우수관리단지 인증동판과 유공자에 대한 고양시장 표창 및 경기도 모범관리단지 추천 등 인센티브 규모를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300세대 이상의 공동주택 등 주택법상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으로 우수관리단지 평가를 희망하는 단지는 접수기간(7월 1일~ 29일) 내 고양시청 주택과로 신청하면 된다.

공동주택 우수관리단지 선정사업 관련 안내문 등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http://www.goyang.go.kr) 또는 고양시 공동주택정보마당(http://apt.goy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주택과(031-8075-3121)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평가기준을 강화하는 등 입주자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우수관리 단지가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